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김기영)은 오는 9월 12일(수) 충남 천안시 병천면 코리아텍 담헌실학관에서 대기업, 중견•중소기업, 외국계기업 등 35곳이 참가한 가운데 ‘2018 코리아텍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코리아텍 채용박람회는 올 하반기 신입 직원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의 잡(job) 매칭을 통한 현장 채용과 더불어 재학생들의 취업준비를 위해 준비되었다. 삼성전자(주) 계열사, 하나마이크론(주), 에드워드코리아,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35개 기업체가 참여한다. 

9월 12일(수) 충남 천안시 병천면 코리아텍 담헌실학관에서  ‘2018 코리아텍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9월 12일(수) 충남 천안시 병천면 코리아텍 담헌실학관에서 ‘2018 코리아텍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담헌실학관 1층 ▲기업채용관에서는 35개 참가 기업별 부스(업종별 배치)에서 기업 인사담당자와 학생들 간의 채용상담 및 현장채용이 실시된다. 1층 입구 야외 무대에 설치되는 ▲컨설팅관에서는 면접 컨설팅, 입사서류 컨설팅, 메이크업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관에서는 고용노동부 직업선호도 검사,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지문 적성검사, 타로적성검사, 바리스타 체험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김기영 총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다채로운 채용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하반기 인력 채용계획이 있는 우수기업과 지리적•시간적 제약을 받는 취업준비 학생을 매칭시켜 주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