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부터 약 5주 간 연극 ‘운빨로맨스’가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기분좋은극장'에서 공연을 한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지난 9월부터 대구, 밀양 공연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광주에서 첫 공연의 막을 올린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로맨스뿐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 포스터 [이미지 주식회사 플레이팩토리]
연극 '운빨로맨스' 포스터 [이미지 주식회사 플레이팩토리]

 지난 2017년 초연된 연극 ‘운빨로맨스’ 는 당시 최단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한 바 있다.  2021년 5월부터 (주)DPS Company가 새롭게 제작했으며 현재까지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대학로를 대표하는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주식회사 플레이팩토리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많은 분이 힘과 에너지를 얻어갔으면 좋겠다" 라며 "광주 상무지구 기분좋은극장에서 공연될 운빨로맨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작사 (주)DPS Company는 "대구, 밀양에 이어 광주에서 새롭게 공연의 막을 올리고자 한다" 며 "광주에서 공연되는 운빨로맨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광주 상무지구 기분좋은극장에서 공연될 '운빨로맨스' 는 11월 24일부터 2023년도 1월 1일까지 공연 예정이다. 공연 문의 1600-6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