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는 7월 3일(토)부터 8월 7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오전 11시, 오후 1시) 경기도 성남의 나래울극장에서 어린이 가족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선보인다. 

경기도 성남의 나래울극장에서는 7월 3일(토)부터 8월 7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오전 11시, 오후 1시) 어린이 가족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선보인다. [포스터=고용노동부]
경기도 성남의 나래울극장에서는 7월 3일(토)부터 8월 7일(토)까지 매주 토요일(오전 11시, 오후 1시) 어린이 가족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선보인다. [포스터=한국잡월드]

아마존에 사는 느림보 ‘나무늘보 릴렉스’는 빨라지게 해준다는 마법사를 만나러 아프리카 시티를 지나가면서 자신이 무엇을 잘 할 수 있는지 깨닫게 되는 ‘나무늘보 릴렉스’의 성장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가방을 들어주는 아이'의 베스트셀러 고정욱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각색된 ‘나무늘보 릴렉스’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동물들이 나와 아프리카 악기 연주에 맞추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는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한국잡월드 나래울극장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될 예정이며, 공연 세부 사항은 한국잡월드 누리집(https://www.koreajobworld.or.kr/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한국잡월드 누리집]
[이미지=한국잡월드 누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