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의 스포트라이트 이면에는 무엇이 있나
'SNS 스타'의 스포트라이트 이면에는 무엇이 있나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10-17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3회 칸영화제 공식초청작 "스웻" 10월 26일 디지털 최초 개봉

‘SNS 스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영화 <스웻>이 10월 26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웻>은 완벽한 몸매로 절대적 선망의 대상이 된 피트니스 SNS 슈퍼스타 ‘실비아’의 스포트라이트 이면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완벽한 몸매에 아름다운 외모까지 겸비한 ‘실비아’(마그달레나 콜레시니크)는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피트니스 SNS 슈퍼스타로, 높은 인기 덕에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엄청난 영향력을 지녔다. 그는 방송 출연, 잡지 표지 장식 등 셀러브리티의 삶을 살고 있다.

‘SNS 스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영화 '스웻'이 10월 26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오드 제공]
‘SNS 스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영화 '스웻'이 10월 26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오드 제공]

 

하지만 만인의 부러움 이면엔 24시간 감시 중인 스폰서의 압박, 살인적인 식단 조절, 실시간으로 퍼지는 루머까지 시시각각 그의 숨통을 조여온다. 특히 그의 집 밖에서 며칠째 주차 중인 차 안, 누군가가 지켜보는 듯한 섬뜩한 시선은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106분간의 러닝타임 내내 시선을 사로잡는 ‘실비아’ 역의 마그달레나 콜레시니크는 이번 작품을 통해 국내 관객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매력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물론, 화려한 삶에 가려진 인물의 다채로운 감정을 훌륭하게 소화해냈기 때문이다. 특히 홀로 있을 때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감정을 담아낸 다양한 얼굴은 배우가 지닌 역량을 그대로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캐릭터를 완벽히 체화해낸 마그달레나 콜레시니크는 해외 개봉 당시 압도적인 찬사를 받으며 주목할만한 신인으로 발돋움하고 있어 영화 속에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갖게 한다.

많은 사람이 SNS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현대의 관객에게 <스웻>은 날카로운 일침까지 놓치지 않아 작품성을 담보한다. 이를 입증하듯 영화는 제73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데 이어 제56회 시카고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등 세계 유수 영화제 24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13개 부문 수상을 일궈냈다. 또한,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시작으로 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도 이어져 작품성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겸비했음을 보여준다.

SNS 슈퍼스타의 모든 것을 담아낸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의 화제작 <스웻>은 10월 26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