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위 감독 X 장국영 & 양조위의 러브 스토리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상영
왕가위 감독 X 장국영 & 양조위의 러브 스토리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상영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1.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4일 개봉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메인 포스터 공개
왕가위 감독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2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엔케이컨텐츠]
왕가위 감독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2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엔케이컨텐츠]

왕가위 감독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2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보영’(장국영)과 ‘아휘’(양조위)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한낮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사랑의 순간에 온전히 빠진 장국영과 양조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높은 하늘 아래 오직 두 사람과 그들의 사랑만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전하는 메인 포스터는 그들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독보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는 제50회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왕가위 감독의 명성을 다시 한번 세계에 드날린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이와 동시에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노미네이트를 비롯해 유수 영화제를 석권하며 영화의 가치를 입증했다.

여기에 홍콩의 영원한 별 장국영과 칸이 선택한 배우 양조위가 기대를 더한다. 이제는 볼 수 없어 더 애틋한 두 사람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영화 속 러브 스토리를 더욱 강렬하게 하며 팬들을 사로잡을 듯. 부에노스아이레스 풍경과 탱고 선율의 이색적인 분위기 속 감각적인 비주얼과 감성적인 음악의 조화는 시대를 초월하는 마법으로 또다시 매료시킬 것이다. 무엇보다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상영인 만큼, 스크린에서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왕가위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 장국영과 양조위의 완벽한 앙상블로 펼쳐질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2월 4일 관객과 만난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