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우울은 가라! 비대면 청소년 프로그램 '싹쓰리'운영
코로나우울은 가라! 비대면 청소년 프로그램 '싹쓰리'운영
  • 김경아 기자
  • abzeus@nate.com
  • 승인 2020.09.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까지, 경기도도내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 청소년 가족 무료 참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현장 수련활동 축소와 청소년 심리적 우울 극복을 위한 비대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싹쓰리’를 운영한다.

▲코로나19 극복기원 청소년 릴레이 글짓기 ▲비대면 마스크 제작 패션 콘테스트 ▲청소년 소통·참여 이벤트 등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운영 기간은 9월 29일까지이다. 경기도 내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 청소년 가족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극복기원 비대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패키지 '싹쓰리' 포스터 [이미지=경기도청]
코로나19 극복기원 비대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패키지 '싹쓰리' 포스터 [이미지=경기도청]

‘코로나19 극복기원 청소년 릴레이 글짓기’는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이 릴레이 형식으로 코로나와 코로나우울 극복을 위한 글짓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비대면 마스크 제작 콘테스트 ‘마!간지(懇志)’는 참가자가 공적 마스크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마스크를 만들어 디자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승자에게는 총 금액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1차 서류 접수는 9월1일(화)부터 9월15일(화) 저녁 6시까지 이메일(chu0307@ggyc.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제출 후 별도 심사를 거쳐 당선자를 선정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청소년 소통ㆍ참여 이벤트 ‘경ㆍ청ㆍ수 프렌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를 통해 청소년 간 소통, 공감의 장을 만드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가족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의 각 공지사항을 확인한 다음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운영자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팀(032-886-2916)으로 연락하면 된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