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온라인으로 뮤지컬·인형극 공연 보세요
집에서 온라인으로 뮤지컬·인형극 공연 보세요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1.0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컴퍼니 행복자, ‘용기 없는 일주일’ 등 온라인 송출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명품 뮤지컬과 인형극을 집에서도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서울 대학로에서 꾸준히 공연하며 매해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행복자의 original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성교육 뮤지컬- 엄마는 안 가르쳐줘>등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명품 뮤지컬과 인형극들을 온라인으로 송출하고 있다.

특히 뮤지컬 작품 가운데 청소년 뮤지컬 <용기 없는 일주일>과 아동뮤지컬 <할머니 엄마의 경우>는 유튜브 아트컴퍼니 행복자 플러스 채널에서 1년간 무료로 공개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DM9ihvCJOw9RQF1F_3l1Ig)

아트컴퍼니 행복자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사진제공=아트컴퍼니]
아트컴퍼니 행복자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사진제공=아트컴퍼니]

 

그외 뮤지컬 공연 <넌 특별하단다>, <종이아빠>, <엄마는 안 가르쳐줘>, 인형극 공연 <블랙라이트 시리즈>, <목수장이 엘리> 등은 요청하는 기관에 기간별로 판매한다. (: http://www.sionarthall.com/introduce)

한편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1월23일(토)까지 수요일 오전 11시, 토요일(공휴일) 오후 3시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또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는 이 기간에 금요일 오전 11시, 토요일(공휴일) 오후 1시에 공연한다.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2020년 하남문화재단, 국립중앙과학관, 워싱턴 한국문화원,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전국 도서관 등 총 30건의 온라인 공연 송출한 바 있다.

행복자는 2021년에도 집에서 온 가족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공연 관람은 물론, 체험도 하고, 놀이도 할 수 있는 예술체험 프로그램도 개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유통 등을 기획하고 있다. 공연문의 : 시온아트홀 070-8719-9106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