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블랙라이트 인형극 ‘종이아빠’ 공연 온라인으로 본다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블랙라이트 인형극 ‘종이아빠’ 공연 온라인으로 본다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0.05.01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넌 특별하단다’, ‘엄마는 안 가르쳐 줘’ 제작한 아트컴퍼니 행복자, 하남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이 줄줄이 취소되는 상황 속에서,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하남문화재단과의 제휴를 통해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블랙라이트 인형극 <블랙라이트 종이아빠>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공연을 선보인다.

'목수장이 앨리' 포스터. [포스터=아트캠퍼니 행복자]
'목수장이 앨리' 포스터. [포스터=아트캠퍼니 행복자]

 

뮤지컬 <목수장이 엘리>는 4월 29일 오전 11시,<종이아빠>는 5월 7일 오전 11시에 각각 하남문화재단 유튜브 공식 채널로 생중계 되며, 영상은 공연일로부터 한 달간 해당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목수장이 엘리>는 2000만 독자가 애독한 동화책 『넌 특별하단다』를 토이 뮤지컬 공연으로 재창작한 작품이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는 주인공 ‘포포’가 존재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관객에게 큰 감동을 준다.

블랙라이트 인형극 <종이아빠>는 스테디셀러 동화책 『종이아빠』를 블랙라이트 인형극으로 구성하였다. 화려한 색채와 함께하는 변화무쌍한 종이의 변신 이야기를 블랙라이트 조명만을 이용, 다채롭고 이색적인 공연으로 선보인다.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이외에도 오리지널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정기공연을 서울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진행하며, 오는 6월에 무대 올릴 성교육 뮤지컬 <엄마는 안 가르쳐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시온아트홀은 관객의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공연이 끝날 때마다 자체 방역은 물론이며, 마스크 및 손소독제 구비, 비접촉식 체온계 사용,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부분적 좌석 가용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하남문화재단과 시온아트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하남문화재단 : 031-790-7931 / 시온 아트홀 : 010-8817-8055)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