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 지배사를 말한다
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 지배사를 말한다
  • 정유철 기자
  • k-spirit@naver.com
  • 승인 2018.02.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학원 제175차 국민강좌, 13일 서울시민청서 개최

 사단법인 국학원(원장 권은미)은 오는 2월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B2)에서 제175차 국민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한뿌리사랑세계모임 김탁 대표가  “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지배사!” 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 사단법인 국학원은 오는 2월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제175차 국민강좌를 개최한다. <사진=국학원>

 

김탁 대표는 미국 이민 초기에 어린 자녀들이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것을 보고 역사교육을 통하여 정체성을 찾아주겠다고 결심하고 역사바로잡기운동에 뛰어들었다.

 

그는  한민족의 정체성은 당연히 단군조선에서 그 뿌리를 찾아야 한다면서 단군을 가르치지 않는 역사는 거짓된 역사이며 올바른 교육이라고 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한민족이 유태인의 이스라엘처럼 성공하려면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고 국민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어야 한다는 주장했다.


그가 이끌고 있는 '한뿌리 사랑 세계모임'은 창립한 지 4년이 채 안 되어 전국 지부를 결성하여  그의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김탁 대표는 이번 국학원 국민강좌에서 중국 상고사의 대표적인 인물들이 동이족이라는 것을 역사기록을 통하여 설명할 예정이다. 

 

 

■제175차 국민강좌 안내

- 주 최: (사)국학원 / 주관 : 서울국학원 / 후원: 국학운동시민연합. 코리안스피릿

- 일 시: 2018년 2월 13일 (화) 저녁 5시 30분~7시 30분

- 장 소: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B2)

- 강 사: 김 탁(한뿌리 사랑 세계모임 대표)

- 주 제: 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지배사

- 참가비: 무료

 

 

1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