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대표 연극 〈쉬어매드니스〉를 제작한 ㈜콘텐츠플래닝이 새로운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이하 <뱀프X헌터>)를 오는 4월 서울 대학로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린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넘버와 에너지 넘치는 창작진과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로 대학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뮤지컬 뱀프X헌터 캐스팅. 이미지 (주)콘텐츠플래닝
뮤지컬 뱀프X헌터 캐스팅. 이미지 (주)콘텐츠플래닝

사격선수 ‘류진’은 정신 수양을 하며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뱀파이어에 물린 ‘준홍’은 구마사제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구마사제 ‘헌식’은 뱀파이어에게 살해당한 스승님의 복수를 위해 빨간 눈 뱀파이어 ‘생제르맹’은 새로운 육체를 얻기 위해 이들 모두 ‘만성 목공소’로 모이게 된다.

만성 목공소에서 준홍을 보고 운명적 사랑에 빠져버린 류진은 뱀파이어가 된 준홍을 지키기 위해 구마사제 헌식과 전략적 동맹을 맺고 빨간 눈 뱀파이어 생제르맹을 구마하려 하는데…과연 이들은 세상과 자신을 구원할 수 있을까?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뱀파이어와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움직이는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이 지금 시작된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뮤지컬 <한여름밤의 꿈 in love>, <킴즈>, <왓 이프>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돋보이는 발랄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표혜미와 연극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금악(禁樂)>,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해석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배우 한슬이 합류한다. 또한 뮤지컬 <ANNE>, <알로하, 나의 엄마들>,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출연한 인상깊은 연기의 씬스틸러 배우 이선주가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포스터. 이미지 ㈜콘텐츠플래닝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포스터. 이미지 ㈜콘텐츠플래닝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뮤지컬 <인사이드 미>,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영화 <저수지로 가자>에서 호평을 받은 배우 차윤오와 ‘동아뮤지컬콩쿠르’ 2020년도 은상을 수상한 배우 송정훈이 첫 뮤지컬 무대에 선다.  또한 영화 <손길>, <슈가하이>에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서형준이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었다. 

스승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뮤지컬 <싯다르타>, <더 스트레인저>에서 묵직한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은 배우 김석환과 연극 <쉬어매드니스>, <춘천거기>,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 주목받은 배우 이주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뮤지컬 <썸데이>, <미드나잇 : 앤틀러스>, <삼월의 그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이선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로, 왠지 모를 구수한 매력을 풍기는 ‘생제르맹’ 역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달을 품은 슈퍼맨>에서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 강동석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6시 퇴근>과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섬세한 캐릭터 해석으로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신뢰를 받는 배우 정휘욱과 뮤지컬 <종의 기원>, <22년 2개월>, 영화 <1987>에서 개성 강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박상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이 마음을 한데 모아 마음껏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오픈런 뮤지컬을 준비 중에 있다. 웃음이 필요한 시대에 관객들이 공연을 보는 동안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겠다”고 전했다.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뮤지컬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4월 12일(금)부터 10월 13일(일)까지 서울 대학로 JS아트홀에서 상연된다. 첫 티켓 오픈은 2월 29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뮤지컬 <뱀프X헌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