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요식업협회(대표 김선아)가 요식업소 경영인들을 위해 사회관계망(SNS)을 활용한 매출 증대 방법을 알려준다.
협회는 7월 28일 오후 9시 온라인 화상으로 “요식업 맞춤 매출 증대 인스타그램 활용법” 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요식업 창업 전문가인 한국요식업협회 김선아 대표가 특강을 한다.
![김선아 한국요식업협회 대표. [사진 김선아]](https://cdn.ikoreanspirit.com/news/photo/202207/68196_93187_4227.jpg)
김선아 대표는 23년간 요식업 사업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요식업 창업에 관심 있는 신규 창업자들에게 전수하고 컨설팅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유행으로 침체된 경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식업 종사자들을 위해 수년간 매장을 운영하며 얻은 경영 노하우뿐만 아니라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비결까지 담은 매출 상승 노하우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자책에는 온라인 시대에 매출 상승 효과를 가져올 인스타그램 마케팅 핵심 노하우도 들어있다.
김선아 대표는 “전자책에는 제가 직접 경험해서 효과를 본 방안들만 소개하였기에 책의 내용을 활용하면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더욱 많은 사람에게 제가 가진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기 위해 온라인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7월 28일 개최되는 ‘요식업 맞춤 인스타 마케팅 무료 줌 특강’은 ‘한국요식업협회 네이버 카페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