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 학교기업 서정애완동물센터는 6월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310번길 44 학교기업의 제 3호점인‘햄스티벌(HAMSTIVAL)’을 개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햄스티벌은 기존의 특수동물기반사업을 모태로 하여 심화‧발전시킨 ‘햄스터전문 인터넷쇼핑몰(https://hamstival.co.kr)’로 샵인샵(shop-in-shop)형태의 오프라인판매도 병행한다.

서정대학교 학교기업 서정애완동물센터는 6월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310번길 44 학교기업의 제 3호점인‘햄스티벌(HAMSTIVAL)’을 개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사진=서정대학교]
서정대학교 학교기업 서정애완동물센터는 6월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310번길 44 학교기업의 제 3호점인‘햄스티벌(HAMSTIVAL)’을 개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사진=서정대학교]

햄스티벌은 햄스터전문 사업장으로서 햄스터의 성향과 체형, 활동반경을 고려하여 자체 제작된 핸드메이드 및 자연주의 제품군과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이색적인 햄스터 용품들을 좀 더 빠르게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햄스터코리아(이영태 대표)와 제휴를 통해 정식으로 혈통서(족보)가 발행되는 우량품종의 페디그리햄스터를 사업에 도입했다.

햄스티벌의 김란 팀장은 “햄스티벌의 제품 중 메이드제품군은 전 상품이 고급가구의 제작 방식에 쓰이는 짜맞춤기법으로 제작되어 나사를 사용하지 않으며, 저가합판이 아닌 100%자작나무를 이용해 수제제작 한다.”며 또한 “앞으로 국내소비자가 수요에 맞춰 햄스티벌을 국내 최고의 소동물 용품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햄스티벌은 오픈기념으로 전상품 13%의 할인혜택과 생일쿠폰 지급, 무료배송, 적립지급과 오픈기념 선물증정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