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작곡가인 블랙관 (본명 오민준) 이 새로운 싱글 앨범 공허(空虛 | ‘Hollow’) 를 발표했다. 

그의 2번째 싱글 앨범인 타이틀곡 ‘공허(空虛 | ‘Hollow’)’는 잔잔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피아노와 점점 고조되는 드럼과 베이스의 완벽한 기승전결을 보여주는 곡이다. 또한 일렉기타의 연주를 곡에 잘 녹아내 재즈스럽고 소울적인 곡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그의 곡은 총 채널 조회수 50만이 넘는 그의 유튜브 채널(BKC Production)에 업로드되기도 하였으며 전 앨범보다 더욱 강력해진 매력으로 기록 경신에 나선다.

블랙관. [사진제공=BigTrainMusic]
블랙관. [사진제공=BigTrainMusic]

 

2020년 상반기에 첫 싱글 앨범 ‘SILHOUETT’으로 데뷔한 블랙관은 풍부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아티스트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SILHOUETT’의 타이틀곡 ‘Blue Water’는 멜론 등 한국의 대표 음원사이트들은 물론이며 Youtube Music 등의 해외 음원사이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소울계의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블랙관의 음악은 재즈, 소울, 발라드와 R&B 가 주를 이루며, 그는 작곡, 작사, 프로듀싱 및 전반적인 음반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재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이다. 또한, 그는 기타와 드럼 등 다양한 악기들을 수준급으로 연주해 곡들의 퀄리티를 높인다고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준다는 신념으로 음악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블랙관 앨범 자켓. [사진제공=BigTrainMusic]
블랙관 앨범 자켓. [사진제공=BigTrainMusic]

 

블랙관은 "늘 음악적 한계를 벗어나 더욱더 신선한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며 이번 싱글 앨범과 올여름에 공개될 첫 정규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BigTrain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