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은 향기 가득한 가을을 맞아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를 선보인다.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클래식이나 콘서트, 연극, 무용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가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연과 함께 식사권 패키지, 숙박권 패키지 및 직장인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뷰티 클래스를 엮은 패키지를 구성한다. 홈페이지,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은 향기 가득한 가을을 맞아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를 선보인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은 향기 가득한 가을을 맞아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를 선보인다. [사진=세종문화회관]

또한, 연인이나 친구, 가족, 애호가들에게는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협 세종문화회관 사장 직무대행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심신이 넉넉하고 풍요롭게 하여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가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