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마크빌렌(Mark Villen)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새로운 쇼룸을 오픈했다. 이번 쇼룸은 고급 디자인 식탁 브랜드 오르노떼(Ornote)의 확장 이전과 함께 선보여지며,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할 계획이다.
마크빌렌은 국내 자체 공장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생산이 이루어지는 브랜드로, 소재 본연의 색감과 질감을 살린 고급스러운 가구를 선보여 왔다. 제품은 국내 공장 및 관리 체계가 확립된 해외 협력 공장에서 생산되며, 완성도 높은 마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특히 세라믹 식탁과 원목 제품에 대한 평판이 높다. 흔하게 소비되는 저가형 세라믹 가구와 달리, 컬러와 텍스처에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원목 제품 역시 자연스러운 결을 극대화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쓰임에 맞게 더 아름답고, 더 견고하게. 매일 가구를 연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쇼룸에서는 마크빌렌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앉아보고, 만져보며 온라인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디테일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르노떼 제품도 함께 전시돼 있어 신혼부부부터 50~60대 고객까지 폭넓은 라이프스타일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일산식탁추천, 국내제작가구, 디자인식탁 키워드에 부합하는 공간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완벽한 퀄리티의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