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선도적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종합 매니지먼트 기업 ‘에이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찬)가 크리에이터 발굴 및 브랜드 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에이커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크리에이터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개성과 전문성을 존중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에이커는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성을 존중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글로벌 네트워크와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며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모든 리워드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업계 최초로 100% 페이백 정책을 실행하며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에이커 엔터테인먼트는 전문성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틱톡 No.1 크리에이터 기업’을 표방한다. ‘행동(Act)’과 ‘창조자(Creator)’의 결합을 의미하는 에이커(Acre)는 “작은 행동이 큰 변화를 만든다”라는 철학으로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성장하는 공간을 지향한다.
현재 에이커에는 틱톡 58만 팔로워, 유튜브 61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마술사 스티브를 비롯해, 총 150만 팔로워와 누적 6억 뷰를 기록한 다수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들은 한국을 넘어 글로벌 협업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영찬 에이커 대표는 “작은 행동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철학은 곧 숏폼 시장의 본질”이라며, “에이커는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작은 도전을 지켜내고, 글로벌 영향력을 키우는 든든한 울타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크리에이터와의 동반 성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