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순성
이미지 순성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8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간 진행하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자녀의 안전을 위한 대표 카시트를 최대 53% 할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몰이 중인 공기 순환 통풍 카시트 우노 에어는 물론, 국민 휴대용 카시트 빌리 프로와 1-12세 자녀 맞춤형 카시트인 브릭 프로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우노 에어 구매자 대상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1만원의 결제 금액 추가 시 바구니 카시트 ‘캐리’를 특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나날이 치솟는 육아용품 물가에 상반되는 혜택으로 많은 예비 부모의 관심과 방문이 예상된다.

4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 우노 에어 카시트는 베페 단독 35%의 최대 할인 및 선쉐이드, 보호매트, 후방거울 사은품을 증정하며, 휴대용 카시트 빌리 프로는 43% 할인 및 전용백, 보호매트, 쿨시트 등 3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그레이드 이후 아이가 편한 카시트로 입 소문난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브릭 프로는 35% 할인 및 선쉐이드, 레그레스트, 브릭 가드 등 총 5종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53%, 제나주니어플러스는 47% 할인하는 등 4세 이후 자녀를 위한 카시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며, 순성 부스는 H-100에 위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