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이 12월 테마여행으로 '아주 특별한 감사여행'을 지원한다. 기아자동차 대표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7년 새로운 슬로건 ‘Feel Young at Heart’(마음에 젊음을 간직하다)의 2017년 마지막 테마여행 주제는 '아주 특별한 감사여행'이다.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미션여행을 기획한 초록여행은 ‘아주 특별한 감사여행’을 주제로 12월 테마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초록여행은 평소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겨울여행을 통해 선물한다. 

 

 초록여행은 지난 9월에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동아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분들의 단합을 다질 수 있는 여행을 지원했다. 자조모임 회원들과 여행을 다녀온 정 모씨는 “단합을 위해 여행을 떠나고 싶었는데 늘 마음만 있고 추진을 못해 아쉬웠던 마음을 초록여행으로 달랠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하며 우정과 사랑을 느낀 여행이었다.”고 뜻깊은 여행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아주 특별한 감사여행’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10월 12일(목)부터 25일(수)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10월 27일(금)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일곱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차량과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