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 자격증 교육기업인 SG금융교육컴퍼니 신용석 대표가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번 시상은 지난 11월 19일 서울 새빛섬에서 진행된 공익법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네트워킹서밋 행사에서 진행됐다.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한 SG금융교육컴퍼니 신용석 대표는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과 적극적인 사회활동에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 대표는 금융교육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 현재 SG금융교육컴퍼니를 운영하며 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금융권 인재 양성에 기여해왔다.
신 대표의 활동은 금융교육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는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기부활동에 꾸준히 참여해왔으며, 기업의 ESG 경영 확산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힘써왔다. 공익법인 (주)대한민국브랜드협회(KBA) 의 글로벌 미래브랜드 ESG MBA 과정에서 제7대 회장으로 활동하며 ESG 가치 확산에 앞장서고 있기도 하다.

신용석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기부활동과 ESG 경영 활동을 통해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 수상이 매우 뜻깊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나눔 실천과 공감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라며 향후 계획에 대한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신 대표는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에서 금융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재무위험관리사(FRM),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등 다수의 금융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 제52대 원우회장을 역임하는 등 학계와 동문 네트워크에서도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