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오늘도 극한 직업' 포스터. 이미지 바람엔터테인먼트
연극 '오늘도 극한 직업' 포스터. 이미지 바람엔터테인먼트

연극 〈오늘도 극한직업〉(총괄프로듀서 이상윤, 연출 장세윤)은 사파리와 롤러코스터가 결합한 신개념 놀이기구 사파리 익스프레스에서 벌어지는 멸종위기 나무늘보의 ‘월드와이드 짝짓기 프로젝트’ 이야기로 프로젝트 성공 후 포상금을 향한 각기 다른 목적으로 의지를 불태우는 사파리 익스프레스 직원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다룬 작품이다. 

2021년 3월 BNK부산은행조은극장 2관에서 첫 공연한 후 재정비하여 다음 해인 2022년에도 이어서 공연하였으며, 많은 부산 및 울산, 경남 지역의 관객과 만났다.

이번에는 10월 13일(금) 오후 7시 30분 공연을 시작으로 15일까지 3일간 총 4회에 걸쳐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시어터 3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극 <오늘도 극한직업>은 지역에서 개발한 우수 창작작품의 서울 공연을 통한 서울 및 전국 유통 기회 확대를 위한 공연유통활성화 기획사업의 일환인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3 공유생 ‘리:바운드 RE:BOUND’ 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  

부산에서 왕성하게 공연 제작을 하는 (주)조은아트플러스는 “아트원씨어터에서의 공연을 통해 프로젝트명인 리:바운드(Re:Bound-공을 던졌을 때 어딘가에 부딪혀 다시 튀어 오르는 모습, 우수한 지역 작품이 서울 공연을 통해 더 높고 먼 곳(전국)으로 뻗어 나가는(유통) 의미)처럼 연극 <오늘도 극한직업>이 부산과 울산, 경남뿐만 아니라 전국 관객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대성 역 ‘박강록’ 구해요 역 ‘김정운’ 손희영 역 ‘김가현’ 온리원 역 ‘구도경’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