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피소드 ㆍ 여행스케치, ‘필승 챌린지’로 중소기업의 도전정신 응원!
걸그룹 에피소드 ㆍ 여행스케치, ‘필승 챌린지’로 중소기업의 도전정신 응원!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1.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투데이TV, 아티스트들과 ‘필승 챌린지’ 진행
걸그룹 에피소드. [사진=필승챌린지 갈무리]
걸그룹 에피소드. [사진=필승챌린지 갈무리]

 

'라이브투데이 TV'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 기업에게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필승 챌린지’ 프로젝트에 연예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파스텔걸스'에 이어 포크그룹 가수 '여행스케치'의 리더 루카, 그리고 걸그룹 '에피소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에 활기찬 메시지를 전하며, 골목상권,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살리기 위해 '필승 챌린지'에 동참했다.

포크그룹 여행스케치는 데뷔 이후 오랫동안 활동하며 ‘별이 진다네’, ‘옛 친구에게’,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으며 후배들이 이들 곡을 리메이크하여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 [사진= 필승챌린지 갈무리]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 [사진= 필승챌린지 갈무리]

 

또한 '예나, 아름, 예지, 수아'로 구성된 걸그룹 에피소드는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세계평화를 지키는 UN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서 홍보용 UN가방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코로나19 UN과 함께 이겨내 보자고요!”라며 힘차게 희망을 외쳤다.

걸그룹 에피소드는 2016년에 대한민국 창조혁신대상 차세대 한류가수 부문에 올랐으며 제1회 한국방송 가수대상 올해의 K-POP신인상을 받았다. 이어 2018년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수상한 바 있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