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일지 이승헌) 국학연구원(소장 조남호) 발행 학술지인 '선도문화'가 '2014년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지원사업' 대상 학술지로 선정되었다.

KCI 등재지인 '선도문화'는 한민족 고유 사상 및 역사에 대한 연구 논문을 싣는 학술지로써 이번 '선도문화'의 학술지 지원 대상 선정은 지난 2010년에 이은 2번째이다.

'선도문화'를 발행하는 국학연구원은 한민족 고유 천손문화인 홍익정신의 맥을 찾고 선도문화 및 사상을 연구, 현대의 정신문화로 계승, 보급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이번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지원 사업 대상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한국 고유 사상 및 역사 연구의 중심임을 공고히 하게 되었다.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지원사업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 중 인문사회분야 우수학술지를 선정, 지원 하는 사업으로 학술활동 활성화 도모 및 국내학술지의 질적 수준 제고 및 세계 수준의 우수학술지 육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지원사업 대상으로는 총 391종의 학술지가 선정되었다.

한편,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은 오는 31일까지 2015년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학과, 뇌교육학과, 평화학과 등 3개 학과  석박사 학위과정 신입생을 선발하며, 입학 관련 주요 사항은 홈페이지 www.ube.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문의 : 041-529-2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