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신·편입생 19일까지 추가모집
글로벌사이버대, 신·편입생 19일까지 추가모집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18.02.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제 학부 커리큘럼 운영 실용학문 중점대학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오는 2월 19일로 2018학년도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마감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는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전공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실용학문 중점대학이다. 작년 뇌교육융합학부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에 이어 올해 뇌기반감정코칭학과를 신설하는 등 21세기 미래자산인 뇌활용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2011년 교육과학기술부 뇌과학·교육 융합정책과제연구, 2012년 정부 공적원조개발(ODA) 글로벌 프로젝트, 2015년 고용노동부 뇌교육 기반 심신힐링 프로그램 효과연구의 국제저널 게재 및 전문교육, 캠페인을 통해 감정노동 전문연구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월 19일로 2018학년도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마감한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세계를 휩쓸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중 6명이 재학하여 화제가 된 방송연예학과를 비롯해 융합콘텐츠학과, 동양학과 등 문화 영역에서도 선도적인 대학으로 알려졌다. 특히 글로벌사이버대는 학과별 커리큘럼과 연계돼 국가공인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 브레인트레이너 등 자격증 취득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사이버창업지원센터, 생명과학연구소, 뇌교육융합연구소, 심리상담센터 등 부설기관은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장학금 지원도 높다.

 

 서울 강남에 있는 서울학습관이 진행하는 '압구정아카데미'는 신경과학, 뇌 교육, 인공지능, 실전상담법, 감정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무료 대중강좌 형태로 운영하여 재학생뿐 아니라 일반 시민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모집 계열학과는 정시모집과 동일하게 뇌교육융합학부(뇌교육전공·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신설), 사회복지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경영학과, 방송연예학과, 융합콘텐츠학과, 동양학과이다.

 

입학문의는 입학지원센터(go.global.ac.kr)로 접속하거나 문의전화 1577-1786으로 하면 학과에서 자세한 상담을 지원한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