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포유와 커미지컨설팅가 공동 기획으로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를 7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들이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전문가 7명이 재능기부로 진행한다. 이들은 부자 습관, 사업 브랜딩, 라이브커머스, 디지털마케팅, 창업 노하우, 아이디어 창업, 마인드셋 등 다양한 주제로 밀도감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브랜딩포유와 커미지컨설팅가 공동 기획으로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를 7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미지 브랜딩포유
브랜딩포유와 커미지컨설팅가 공동 기획으로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를 7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미지 브랜딩포유

첫 번째 세션에서는 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돈의 신에게 배우면 머니 시크릿》의 저자 김새해 작가가 “압도적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이 지키는 3가지 습관”을 주제로, 《돈 되는 온라인 클래스》, 《투잡말고 N잡하기》의 저자인 브랜딩 분야 대표 브랜딩포유를 운영하는 장이지 대표는 “사업 성공의 시작은 브랜딩이다”라는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이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이자《라이브커머스 성공전략》,《오늘 방송도 완판!》의 저자인 이현숙 대표는 “라이브커머스로 사업매출 3배 올리기”를 주제로 동국대학교 겸임교수이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강성진 대표는 “고객의 욕구는 키워드로 표현된다” 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누적 조회수 421만의 유튜브 '창업오빠 강호동'의 운영자이며, 《이렇게만 하면 장사는 저절로 됩니다》의 저자인 창업 전문가 강호동 대표가 “장사에서 사업으로 가는 경로 3가지 방법”을 주제로, 누적 조회수 230만의 유튜브 오드리tv를 운영하는《엄마표 돈 공부의 기적》의 저자인 창업, 부동산, 경제 교육 전문가 이은주 대표가 “아이디어 하나로 N잡 비즈니스 만들기”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910만의 《박세니마인드코칭》,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당신은 생각보다 멘탈이 강한 사람이다》의 저자인 마인드 코칭 전문가 박세니 대표가 “멘탈을 바꿔야 매출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를 기획한 장이지 브랜딩포유 대표는 "이번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는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업에 새로운 시각과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주관사인 커미지컨설팅 이현숙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는 소상공인의 역량강화와 동기부여를 위한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행사이다. 뜨거운 사전 반응만큼이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기대했다.

'2023 소상공인 점프업 컨퍼런스'는 (재)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주최하고, 홈앤쇼핑, 중소상공인희망재단, 리뷰팩토리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