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경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은 최근 스트레스를 해소할 돌파구로 ‘힐링(healing)’에 주목하고 있다. 각박한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에 찌들인 현대인들이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양질의 생활을 누리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반영되면서 우리 생활 깊숙이 ‘힐링’이라는 말이 파고들었다.

이같이 우리 사회가 신드롬이라 할 만큼 힐링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힐링전문 인터넷 방송 생명전자방송국(www.LPTV.kr)은 오는 13(목) 오전 9시30분부터 3시간동안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힐링명상 체험코스인 '생명전자 힐링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힐링캠프는 '해피라이프를 위한 생명전자 명상'이란 주제로 일상 속의 힐링, 치유, 웰빙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 1강 마음을 엿보다'에서는 명사들의 힐링방법과 생명전자에너지, 마음을 엿보는 '바디앤 브레인 테스트(Body & Brain Test)' 진행되며, '제 2강 마음을 힐링하다' 편에서는 생명전자 힐링과 호흡명상체험이 진행된다. 마지막 '제 3강 생활 속의 힐링명상'에서는 생명전자카드를 활용한 그림명상체험과 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가이드도 함께 제시된다.

딱딱한 강의가 아닌 힐링체험 코스로 참가비도 1만원으로 저렴하다. 12일까지 생명전자방송국(www.LPTV.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2016-3227)

한편, 회원 5만 명을 넘어서며 대표적인 힐링사이트로 자리하고 있는 생명전자방송국은 물소리, 산새 소리 등 자연소리명상과 휴(休) 메세지, 힐링뮤직, 세계 명상의 메카로 불리는 세도나, 신비로운 아쿠아마린 수정, 생명전자태양 체험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구성요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회원 5만 명 중 월 1천원씩 내는 유료회원이 4만 명에 달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