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도문화진흥회는 5월 대전과 경기도에서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 만월 도전과 함께하는 인생 선담仙談 강연회를 각각 개최한다.

5월 20일(토) 오후 2시 대전시립미술관, 다음날인 21일(일) 같은 시간에 경기도박물관에서 강연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22년째 개최하는 선도문화체험강연회에서 만월 도전은 “참석하신 분들과 일상에서 겪은 다양한 인생 고민을 질문과 답변 형식을 통해 풀고 삶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데 희망이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재)선도문화진흥회는 4월 구미 강연회에 이어 5월에는 대전과 경기도에서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 만월 도전과 함께하는 인생 선담仙談 강연회를 각각 개최한다.  사진 (재)선도문화진흥회
(재)선도문화진흥회는 4월 구미 강연회에 이어 5월에는 대전과 경기도에서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 만월 도전과 함께하는 인생 선담仙談 강연회를 각각 개최한다. 사진 (재)선도문화진흥회

이 강연회는 지난 4월 28일 구미 강연회에 이어 진행하는 것으로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선도문화를 체험하고 일상에서 느끼는 삶의 고민과 해법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이다.

(재)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 만월 도전은 유튜브 ‘만월도전TV’와 ‘만월도전 선도명상’ 채널을 운영하며 선도仙道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