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고 공부가 잘 될까? 공부에 흥미를 갖고 몰입할 수 있는 ‘공부마음’을 키워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한 특강이 마련된다.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비알뇌교육)은 오는 4월 14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8시 2차례 90분간 학부모 대상 온라인 특강을 실시한다.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은 오는 4월 14일  '마음이 잡혀야 공부가 잡힌다-공부마음 키우기'를 주제로 학부모 대상 온라인 특강을 실시한다. [사진=BR뇌교육]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은 오는 4월 14일 '마음이 잡혀야 공부가 잡힌다-공부마음 키우기'를 주제로 학부모 대상 온라인 특강을 실시한다. [사진=BR뇌교육]

이번 특강에는 BR뇌교육 최윤리 콘텐츠팀 팀장을 초청해 ‘마음이 잡혀야 공부가 잡힌다-우리 아이 공부마음 키우기’를 주제로 공부에 대한 흥미와 공부자존감을 키우는 교육법을 전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교육환경이 급격하게 원격학습 환경으로 전환되면서 공부에 대한 흥미와 몰입의 정도에 따라 학력격차가 커져 교육양극화가 우려되고 있다. 최윤리 팀장은 “이번 특강이 현재 교육환경에서 아이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두뇌의 힘을 키우고, 자기주도적인 공부습관을 기르는데 관심 있는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연 후에는 학부모의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BR뇌교육은 뇌기반 감정코칭과 아이와의 소통, 미래사회의 교육 등을 주제로 매월 온라인 학부모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공부마음 키우기’ 온라인 학부모 특강은 학부모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문의는 BR뇌교육의 대표번호(1544-9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