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공부에 몰입하여 스스로 재미를 터득한 한 번의 경험이 아이에게 자신감과 함께 누가 시키지 않아도 찾아가며 계속 공부할 수 있는 힘을 키워줄 수 있다. 반면, 시켜서 하는 공부들 속에 파묻히거나 남들과의 비교 속에 흥미를 잃으면 공부를 쉽게 포기하게 된다.

아동‧청소년 뇌교육 전문기관 BR뇌교육(BR뇌교육)은 초등학생에게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주는 ‘공부야 놀자’캠프를 개최한다.  [사진=BR뇌교육]
아동‧청소년 뇌교육 전문기관 BR뇌교육(BR뇌교육)은 초등학생에게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주는 ‘공부야 놀자’캠프를 개최한다. [사진=BR뇌교육]

아동‧청소년 뇌교육 전문기관 BR뇌교육(BR뇌교육)은 초등학생에게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주는 ‘공부야 놀자’캠프를 개최한다.

‘공부야 놀자’캠프는 2시간 과정으로, ▲뇌체조를 통해 뇌감각을 깨어나게 하고 공부하기 좋은 바른 자세를 만드는 ‘스터디 바디’ ▲뇌교육 명상으로 뇌파를 조절해 상사의 기억화면을 만드는 ‘브레인스크린’ ▲브레인스크린으로 다양한 정보를 기억하고 재생하는 활동인 ‘브레인스크린 활용하기 등 총 세 개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은 브레인스크린을 만드는 법과 이를 통해 재미있게 오랫동안 기억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캠프의 기초가 되는 뇌교육에 관한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오미경 교수의 연구에 의하면 뇌교육 프로그램은 초등학생들의 학습효율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 오미경 교수는 “구체적으로는 집중력과 학습전략, 학습수용성, 자기관리전략 및 정서조절전략 면에서 유의미한 변화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BR뇌교육은 4월 6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BR뇌교육과 친구 맺기를 한 100명에게 특별할인 1만 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문의는 BR뇌교육 대표번호(1544-9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