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국가대표급 연기파 배우들과 일본의 젊은 거장의 만남!
한·일 국가대표급 연기파 배우들과 일본의 젊은 거장의 만남!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4.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공식 초청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제공=(주)디오씨네마]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제공=(주)디오씨네마]

 

 <당신이 믿지 않겠지만>은 서로 다른 마음의 상처를 가진 일본과 한국의 가족이 서울에서 만나 새로운 가족의 형태를 모색하는 특별한 휴먼 드라마.

제22회를 맞이하는 전주국제영화제가 오는 4월 29일(목)부터 5월 8일(토)까지 열흘간 열릴 예정인 가운데,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시네마천국 부문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시네마천국 부문은 다양한 세대의 관객을 아우르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들이 소개되는 섹션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영화제 초청 소식과 함께 공개된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포스터에는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여섯 명의 인물이 하늘을 바라보는데, 여기에 ‘천사를 만났다’라는 카피를 더했다.

또한, <어느 가족>,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와 <박열>, <아워바디>를 통해 열연을 펼치며 다수의 영화제에서 상을 휩쓴 배우 최희서, <메종 드 히미코>, <행복한 사전> 등 한국에서도 팬층이 탄탄한 일본의 대표 배우 오다기리 죠와 <반도>, <돈>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연기파 배우 김민재, <항거:유관순 이야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배우 김예은까지 믿고 보는 국가대표급 배우들이 펼칠 앙상블 연기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이시이 유야 감독 신작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2021년 하반기에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