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단, 무용수 만남의 장 3월 11일 열린다
무용단, 무용수 만남의 장 3월 11일 열린다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18.02.23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무용수지원센터, 댄서스잡마켓 합동 오디션 개최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이사장 박인자, 이하 센터)는 오는 3월 11일(일) 유니버설발레단 연습실에서 '댄서스잡마켓(Dancers’ Job  Market)' 합동오디션을 개최한다.

 

 댄서스잡마켓은 공연을 앞둔 무용단과 공연 출연을 희망하는 무용수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개오디션이다. 센터는 오디션을 통해 무용단에게 역량 있는 무용수를 연결해 주고, 무용단이 선발한 무용수에게는 출연료 일부를 지원한다.   댄서스잡마켓은 센터 사업 중에 참여율이 가장 높은 사업으로 작년 한 해 동안 무용수 360명과 무용단 162개 단체를 지원했다.

▲ 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오는 3월 11일 유니버설발레단 연습실에서 '댄서스잡마켓(Dancers’ Job Market)' 합동오디션을 개최한다. <사진=전문무용수지원센터>

 

 센터는 연 2회 진행하던 오디션을 올해 통합해서 연 1회로 진행한다. 오디션 출제는 센터 홈페이지와 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 댄서스잡마켓은 공연을 앞둔 무용단과 공연 출연을 희망하는 무용수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개오디션이다. <사진=전문무용수지원센터>

 2018년 공연을 앞두고 있는 무용단과 공연 무대에 서기를 희망하는 무용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참여 신청을 원하는 무용단과 무용수는 센터 정회원으로 가입 후 센터 홈페이지(www.dcdcenter.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3월 2일(금)까지이다.

▲ 댄서스잡마켓은 공연을 앞둔 무용단과 공연 출연을 희망하는 무용수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개오디션이다. 3월 2일까지 전문무용수지원센터에서 신청을 받는다. <사진=전문무용수지원센터>

 

센터  박인자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작업하는 무용단과 무용수들에게 댄서스잡마켓은 단비와도 같은 존재입니다. 댄서스잡마켓을 확대하여 더 많은 무용단과 무용수를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