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힐링명상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생명전자방송국(www.LPTV.kr)이 '대한민국 얼 찾기 운동 100만 서명'에 동참했다.

대한민국은 눈부신 경제 성장을 이뤄냈다. 그 이면에는 안타깝게도 청소년 흡연율 1위, 청소년 자살률 1위, 청소년 행복지수 4년 연속 꼴찌를 기록하는 등 ‘얼’이 빠져 있는 상황이다. '대한민국 얼 찾기 운동’은 이런 시대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한민족의 건국이념이자 대한민국 교육기본법 제2조에 명시된 '홍익인간' 철학과 정신으로 우리의 ‘얼’을 찾자는 뜻과 함께 이번 대선에서 국민 주권을 실현하는 투표를 통해 홍익대한민국을 만들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

생명전자방송국 서비스기관인 (주)브레인월드코리아 관계자는 "자사 직원 전체가 매주 주말 길거리 서명운동에 동참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는 얼 찾기 소식을 '힐링뉴스'를 통해 알리는 홍보지원도 병행할 것"이라고 22일 밝혔다.

사단법인 국학원이 주최하고 우리얼찾기국민운동본부, 코리언스피릿이 주관하는 '우리얼 찾기 범국민 100만 서명운동(www.우리얼찾기.org)'은 온․오프라인에서 서명참가가 가능하다. 개시 10일 만에 서명참가자가 30만 명을 훌쩍 넘을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생명전자방송국은 회원 5만 명을 넘어서며 대표적인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리 잡고 있다. 콘텐츠 구성은 물소리, 산새 소리 등 자연 소리 명상과 휴(休) 메세지, 힐링뮤직, 세계 명상의 메카로 불리는 세도나, 신비로운 아쿠아마린 수정에 이르기까지 색달라 주목을 받고 있다. 월 천 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도 인기의 비결로 유료회원이 80%에 달한다. 서비스 기관인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두뇌포털 브레인월드(www.brainworld.com)를 운영하는 두뇌전문IT기업으로 올해 힐링전문방송을 오픈하며 웰니스 전문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