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온다' 파스텔 걸스, ‘필승 챌린지’로 대한민국 기업을 응원한다!
‘손님온다' 파스텔 걸스, ‘필승 챌린지’로 대한민국 기업을 응원한다!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1.1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 ARMOR와 함께 라이브 투데이 TV를 통해 '필승 챌린지'로 응원

미스트롯2 프로그램 4회 팀 미션에서 전유진, 성민지와 함께 가수 윤수현의 ‘손님 온다’를 불러 올 하트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 파스텔 걸스가 '필승 챌린지'로 자영업자들을 응원한다.

최근 '손님 온다'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파스텔 걸스가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필승 챌린지’를 하며 응원에 나섰다.  [사진제공= 라이브 투데이 TV]
최근 '손님 온다'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파스텔 걸스가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필승 챌린지’를 하며 응원에 나섰다. [사진제공= 라이브 투데이 TV]

 

자영업자와 중소상공인이 대부분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파스텔 걸스의 ‘손님 온다’가 이들에게 용기와 힘을 북돋아 주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라이브투데이TV에서는 ‘손님온다’라는 구호를 중심으로 파스텔 걸스의 '수민, 다운, 도현, 희빈, 보빈, 소이'와 함께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희망 챌린지 ‘필승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필승 챌린지는 유엔(UN)이 선택한 ‘DK ARMOR’(대표 이근열)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첫 번째로 파스텔 걸스가 외쳤다.

파스텔 걸스의 ‘손님 온다’는 마치 ‘복 들어온다’라는 희망을 전해주며 소상공인은 물론 기업에까지 희망의 메시지를 안겨주고 있다.

20년 전통의 'DK ARMOR'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UNOPS 입찰에 선택돼 방호복 납품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라이브투데이TV는 DK ARMOR와 함께 대한민국의 경제회복과 중소기업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세계평화를 지키는 UN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홍보용 ‘UN가방’을 만들어 ‘필승 챌린지’를 이어가고자 한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