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류지광이 12월 29일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특별출연했다.

드라마 ‘비밀의 남자’  인증샷. 류지광이  12월 29일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특별출연했다. [사진제공= 아랑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비밀의 남자’ 인증샷. 류지광이 12월 29일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특별출연했다. [사진제공= 아랑엔터테인먼트]

20%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에 DL그룹 전속모델 ‘류지광’ 역으로 출연해 편안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류지광은 “동굴저음으로 들으면 뭐든 멋지게 들릴 거 같은데요” “인지도가 워낙 높다보니까 회사 차원에서 거는 기대가 높아요” 등 매력 포인트와 리얼한 상황을 살린 대사로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그가 모델로 활동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가 제작 지원한 ‘비밀의 남자’에 ‘모델 류지광’으로 등장, 현실감을 높였다. ‘한유정’ 역의 엄현경, ‘차서준’으로 분한 이시강과 호흡을 맞춰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드라마의 흐름을 설명하는 주된 역할을 했다.

류지광. [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류지광. [사진제공=아랑엔터테인먼트]

 

엄현경이 이채영(한유라 역)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시강을 선택하는 과정이 그려지며 온라인 콘서트가 주된 사안이 됐고 콘서트의 주연으로 류지광이 카메오 출연, 엄현경 이시강의 파트너십이 빛을 발하는 데 도움이 됐다.

류지광은 최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외로운 밤 그리운 너’로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에 이어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발라더로서도 실력발휘를 하고 있다. 또한 ‘트로트의 민족’에 이어 ‘1호가 될 순 없어’ 에 출연해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