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설녹수가 1월 29일(금) 오후 2시 전체 음원서비스를 통해 4곡의 새해 첫 트로트신곡 '아리송사랑,  다몰라, 지금 여기, 가야 하나'를 공식 발매한다.

설녹수는 꽃미녀 품바싱어로 활약하며 무안품바축제 유튜브영상의 조회수 457만회를 넘기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트로트신곡 ‘아리송사랑’을 필두로 ‘지금 여기’, ‘가야 하나’를 수록한 4집 미니앨범과 레트로컬러의 펑키리듬이 돋보이는 신곡 ‘다몰라’를 수록한 5집 싱글앨범을 동시에 발매하며 ‘새해 첫곡’의 주자로 나선다.

가수 설녹수. [사진제공= 내일엔터테인먼트]
가수 설녹수. [사진제공= 내일엔터테인먼트]

 

 

이번 설녹수 신보는 음양이 작사하고, 음양과 전진이 작곡 및 편곡을 하였으며, 녹음 믹싱 마스터링 전 과정을 ‘힐러리움 Studio’에서 자체적으로 소화한 런칭 앨범으로도 의미가 있다.

작사 작곡가 음양은 “설녹수는 가장 낮은 자리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후벼 파는 이 시대 최고의 품바 싱어이다. 한 세월을 연약한 여인의 몸으로 전국 난장을 돌며 각설이로서 고된 삶을 참아내며, 멋진 미래를 향한 내일을 맞이하는 설녹수, 그를 통해 우리의 삶의 이치를 노랫말로 담아냈다.” 고 앨범을 소개했다.

2017년 11월 26일 남양주시에 ‘설녹수 전용홀-힐러리움’을 개관한 품바싱어 설녹수는 Producer ‘음양’, ‘전진’이 함께하는 ‘힐러리움 Studio’를 통해 이번 신곡을 선보였다.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분과위원이면서 한국품바협회 MC로 활약하는 설녹수는 2002년 재일본 대한민국 민단인의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설녹수”라는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시작하며 각 지역의 팬클럽이 형성되었다.

제4회, 제5회 무안 일로 품바대회 품바상, 2016 대한민국을빛낸 자랑스러운 최고한국인대상 신인가수대상, 2016 대중가요재능기부 봉사대상, 2017 대중가요 페스티벌 가요대상, 2018 한국저작권협회 NU K-POP 2018 top10concert 인기대상, 2019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