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인터넷 서점 전국 중고매장 온라인으로 이용한다
알라딘 인터넷 서점 전국 중고매장 온라인으로 이용한다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0.01.16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15일 문 열어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전국 알라딘 중고매장에 있는 상품을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는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을 1월 15일 문을 열었다.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은 그동안 매장에 가야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알라딘 중고매장 판매 상품을 알라딘 PC/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고객이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의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매장에서 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발송한다. 판매 대상 상품은 지난 12년간 온·오프라인 알라딘 중고 숍을 통해 판매된 전체 중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된 상품으로 결정되며,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전국 알라딘 중고매장에 있는 상품을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는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을 1월 15일 문을 열었다. [사진=알라딘]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전국 알라딘 중고매장에 있는 상품을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는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을 1월 15일 문을 열었다. [사진=알라딘]

 

알라딘 매장사업팀 서오현 팀장은 “그동안 알라딘 중고 매장의 상품들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많았다. 심지어는 심부름 사이트나 중고 거래 사이트 등에서 먼 곳에 있는 매장의 상품을 대신 구매 후 택배로 보내주면 사례를 지급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발견되었다."며,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알라딘에서 중고 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은 지난 2개월간 테스트 오픈 기간을 거쳐, 지난 15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알라딘은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오픈 기념, 해당 서비스를 통해 1만 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해당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www.aladin.co.kr)에 접속해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4일까지이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