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명상 체인지TV, ‘두뇌사용설명서’ 소셜강연 개최

힐링명상 전문방송채널 ‘체인지TV(www.changetv.kr)’는 오는 8월 27일 저녁 7시 ‘두뇌사용설명서’ 소셜강연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두뇌사용설명서: 열정, 행복한 꿈이 있나요?’를 주제로 두뇌사용설명서 1부 초청특강자로는 (주)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34)가 나선다. 마이크임팩트는 '강연문화'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창업 4년 만에 1,700회가 넘는 강연과 4천여 명의 명사네트워크를 갖추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강연문화 대표 기업으로 자리하고 있다.

2부 '체인지 스토리'는 15분 동안 자신의 인생에서 마음이 자란 순간, 인간 뇌의 의식성장의 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이다. '홍익의 꿈이 있어 행복합니다- 권대한 (주)와우베이비 대표', '서범이의 새로운 시작점- 유서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타인 이해하려면 나부터 행복하자- 최행심 행복가정인성교육원 부원장' 3명이 발표자로 나선다.

체인지TV '두뇌사용설명서'는 <브레인> 매거진 공동기획 소셜강연으로 2011년 대한민국 명사 지식기부특강 '스마트브레인코리아'의 2.0 버전이다. 두뇌활용 Talk, 대한민국 리더들의 두뇌활용 노하우를 듣는 '체인지人', 자신의 삶 속에서 마음이 성장한 이야기를 나누는 '체인지 스토리' 세션을 통해 인간 뇌의 무한한 잠재성과 올바른 두뇌활용에 대해 나누는 강연커뮤니티이다.

이번 강연의 온라인 신청자는 1만원이며 현장 신청은 1만 5천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브레인> 잡지가 제공되며, 체인지TV 연회원 멤버들은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체인지TV 홈페이지(www.changetv.kr)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7만여 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명상사이트로 자연의 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면역력 체조, 호흡의 정석, 국학기공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모바일웹 혹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