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의 ‘2014 국학 포럼’이 지난 6월 26일 정부세종청사 농식품부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안완기 총무(농업정책과 사무관)는 그간 힐링명상동호회의 활동사항을 발표했다. (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 ‘2014 국학 포럼'에서 박경아 동호회 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명희 국제협력총괄과 주무관, 박종민 농협경제지원팀장, 박경아 정보화 담당관, 한단경 대전국학원장. (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 국학 포럼 강연을 하고 있는 (사)국학원 한승용 이사 (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 ‘국학 그리고 대한민국의 희망과 정체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 국학 포럼에는 동호회 회원 및 타 부처 회원 60여 명이 함께 참석하였다.(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 이번 국학 포럼 행사에는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 회원 및 타 부처 회원이 함께 참석하여 국학원 한승용 이사의 열띤 국학 강연을 들었다. (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는 기체조, 호흡, 명상 등을 통해 격무로 지친 공무원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서로 힐링하는 활기찬 직장 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사진=농식품부 사진기자)

농림축산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의 ‘2014 국학 포럼’이 지난 6월 26일 정부세종청사 농식품부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국학 그리고 대한민국의 희망과 정체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 회원 및 타 부처 회원 60여 명이 함께 참석하여 (사)국학원 한승용 이사의 국학 강연을 들었다.

농식품부 힐링명상동호회는 주 5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정부세종청사 내 수련장에서 이루어진다. 힐링명상동호회 수련 모임은 지금까지 총 189회가 진행되었으며 회원은 총 93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