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HSP몰]

"아몬드, 캐슈넛, 건포도, 호두, 피스타치오. 
오후 허기질 때 먹는 재미가 쏠쏠, 뇌에 좋은 견과류만 모였다!" 

건강에 쏟는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 견과류가 인기다. 아몬드, 캐슈넛, 건포도, 호두, 피스타치오 등 5가지 고품질 견과제품 'HSP 하루 28그램의 지혜'가 HSP몰(www.hspmall.co.kr)에서 출시돼 웰빙 마니아의 눈길을 끌고 있다.

땅콩, 호두와 함께 견과류 삼총사로 불리는 아몬드는 세계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이다. 슈퍼푸드는 칼로리는 낮고 당분과 염분도 낮은 수용성 식물섬유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서 면역력을 높여준다.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성인병과 노화를 방지한다.

견과류는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브레인푸드이다. 견과류에는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뇌 기능을 활성화한다. 'HSP 하루 28그램의 지혜'는 머리를 많이 쓰는 수험생이나 취업준비생, 직장인에게 좋다.

견과류는 간식뿐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음식이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1일 1식이나 간헐적 단식처럼 소식을 하는 이에게도 좋은 먹거리다. 'HSP 하루 28그램의 지혜'는 성인 1일 섭취권장량 1800~2000kal보다 낮은 열량을 섭취하는 소식자에게 좋은 에너지원이 될 수 있다.

▲ [사진제공=HSP몰]

'HSP 하루 28그램의 지혜'는 견과류 1일 권장 섭취량인 28g에 맞춰 한번에 먹을 수 있도록 개별포장해 먹기에도 간편하다. 설탕, 소금,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HSP몰은 출시 기념으로 할인(40%) 및 선물 증정 이벤트 중이다. 'HSP 하루 28그램의 지혜'(28gx15봉지) 1상자는 40% 할인가로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 상자를 한꺼번에 구매(23,000원)하는 사람에게는 HSP 미용티슈를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