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의 창립자이자 국학원 창립자인 일지 이승헌 총장의 개인 영문 사이트인 일지닷컴(ilchi.com) 에서는 2011년 신년을 맞아 “2011 Prayer of Peace(평화의 기도)”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1 평화의 기도”는 새해 첫날  지구의 평화와 인류의 사랑을 기원하며, 전 세계 2011명이 함께 "평화의 기도"를 읽자는 이벤트.  http://www.ilchi.com/pop 에서 이메일과 이름을 기입하면, 15개 국어로 된 ‘평화의 기도’ 출력용 pdf화일을 원하는 언어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력한 “평화의 기도”는 새해 해맞이를 하는 장소에서, 혹은 조용한 자신만의 명상 공간에서,  아니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읽는 등 각자 자신에게 의미있는 방식으로 낭독하면 된다. 읽은 후 사연이나 사진, 영상을  community@ilchi.com 으로 보내면, 일지닷컴 사이트에 이벤트 후기로 소개될 예정이다.

‘평화의 기도’ 는 2000년 8월 28일, 유엔(UN)에서 개최된 전 세계 종교 영성 지도자들의 모임인 ‘밀레니엄평화회의’에서 이승헌 총장이 개막 기도로 올린 시로 전 세계 국가와 종교, 인종을 떠나 지구라는 한 울타리에 살고 있는 전 세계인들의 평화와 하나됨을 기원하는 내용이다.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