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봄을 맞이하여 코리안스피릿은 홍익언론으로서 우리 사회를 힐링하는 뉴스를 좀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독자들에게 보도하기 위해 홈페이지(www.ikoreanspirit.com)를 전면 개편했다.

 

코리안스피릿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3월 7일부터  오피니언, 홍익人, 교육, 문화, 건강라이프, 사회, 국제와 포토로 나눠 부분별로 생생한 뉴스를 전달한다. 오늘의 톱뉴스와 중요한 기사 4건을 화면 위쪽에 전면 배치해 독자들이 보기 쉽게 했다.  

 

오피니언에서는 일지칼럼을 비롯한 다양한 칼럼을 게재할 예정이다. 홍익人은 국조단군의 건국이념이자 대한민국 교육이념인 홍익인간 이화세계 철학을 삶 속에서 실천하는 사람들을 소개한다. 이곳에서는 각 분야에서 홍익인간 이화세계를 이루기 위해 묵묵히 일하는 홍익인간을 만나 볼 수 있다.

건강라이프에서는 다양한 건강법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삶을 영위하며 세상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사람들을 소개한다. 교육에서 공교육과 교육현장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특히 인성교육을 비중 있게 보도하여 인성회복을 도모하고자 한다.

 

코리안스피릿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우리 사회를 힐링하는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독자들이 편리하게 뉴스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진=코리안스피릿 사이트 초기화면 캡쳐)

코리안스피릿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우리 사회를 힐링하는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독자들이 편리하게 뉴스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진=코리안스피릿 사이트 초기화면 캡쳐)

 

문화는 현시대의 문화뿐만 아니라 우리 문화의 뿌리인 전통문화를 비중있게 보도하여 계승, 발전하도록 이끌 것이다. 사회에서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변화를 반영하고, 홍익을 실천하는 굿뉴스를 보도한다. 국제면에서는 지구시민임을 자각하고 지구시민의 삶을 사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국외의 주요한 뉴스를 보도할 예정이다. 또 포토뉴스를 강화하여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