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녀가 공부만 잘하기보다 사회성도 좋고 인성도 바른 리더로 성장하길 원하는 부모들이 늘었다.

지식으로만 가득 찬 '똑똑한 뇌'가 아닌 '좋은 뇌'가 주목받는 시대에 국내 유일의 두뇌포털 브레인월드(www.brainworld.com)는 "철학 있는 부모, 뇌를 잘 쓰는 아이 - 한민족 선조들의 인재교육법, 왜 한국 뇌교육인가"를 주제로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브레인월드는 '뇌교육 부모학교' 오픈을 기념해 한민족 정신문화의 요람인 (사)국학원 원암 장영주 원장(대)을 초청해 오는 18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삼성2문화센터 7층 대강당에서 무료 강연을 연다.

'뇌교육 부모학교' 관계자는 "이제는 똑똑한 뇌가 아닌 좋은 뇌가 주목받고 필요한 시대"라며, "21세기 뇌의 시대를 맞이해 새로운 교육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 뇌교육의 철학적, 역사적 뿌리와 정신 문화적 배경을 엿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인월드가 새롭게 오픈한 '뇌교육 부모학교'는 현재 '뇌교육 부모코칭', '뇌교육 부모아카데미 기초, 심화과정', '두뇌영재 아카데미', '대한민국 영재본능', '엄마와 뇌체조 쑥쑥' 등 6개의 대표 뇌교육 온라인코스를 제공하며,  과정당 비용은 1만~4만 원 사이. 온라인강좌 외에 부모지수 테스트, 뇌교육 칼럼을 볼 수 있고 각종 세미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문의] 02-2016-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