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새로운 두뇌 산업 발전을 위한 '대한민국 제1회 브레인엑스포 2012(www.brainexpo.co.kr)'가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브레인엑스포에서 진행되는 '두뇌산업전'에는 뇌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 듯 다양한 분야의 뇌활용부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뇌교육'이라고 하면 자녀교육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뇌교육을 통해 기업의 문화를 바꾸는 산업교육 전문회사가 있다. '혼을 살리는 기업' <HSP컨설팅 유답>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홍익기업을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설립된 국내 최고의 교육컨설팅 기업이다.

유답, 뇌답, 화답이라는 독창적인 체험식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조직활성화와 리더십향상 등에 기여를 하며, 삼성 현대 포스코 행정안전부, 노동부, 국방부 등 국내 유수 2,300여 기업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연인원 6만여 명을 교육하여 명품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초 기업 뇌교육기관인 'HSP유답'은 2000년 한국산업교육대상 최우수프로그램 수상, 2003년 기업문화 컨설팅 부문 파워브랜드 선정, 2004년 건설교통부 혁신우수사례 동상 수상, 2007년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장 등을 수상하며 국내 의식혁신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두뇌산업전'에서는 15주년 기념 영상을 통해 'HSP유답'의 역사와 성공두뇌코칭 강좌를 관람할 수 있다. 기업교육에 관심있는 참가자를 위해 'HSP유답'의 프로그램과 교육안내를 상담하며, 종합안내서와 함께 유답아카데미 무료수강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답 홈페이지(http://www.u-dap.com/)에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