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하나만 바꾸면 살이 빠지는 체질로 바꿀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근육량을 키우거나 식사하는 습관을 올바르게 바꾸는 것. 때문에 살을 빼기 위한 대표적인 좋은 습관으로는 집에서 식사시 흐트러진 잠옷 차림이나 고무줄 바지를 입기 보다는 옷을 차려입고 천천히 식사를 하면 좋다. 옷이 너무 느슨하면 내장 기관의 움직임 또한 느슨해지게 되고 음식을 많이 먹게 되어 비만을 부를 수 있기 때문. 이런 작고 사소해보일 수 있는 습관 하나가 살을 빼주게 해는 것을 잊지 말자.

하지만, 사람의 몸 중에서 특히 팔은 체질변화나 운동으로 결코 쉽게 뺄 수 없어 피겨여왕 몸매만들기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피겨여왕 몸매를 보면, 키 1m64, 체중 47kg, 팔 길이 68cm, 팔 둘레 24cm, 양쪽 어깨너비 46cm, 가슴둘레84cm이다. 이는 보통 사람이 두 팔 길이에 어깨너비를 더한 것이 자신의 키와 비슷한 것에 비해, 피겨여왕은 무려 키보다 무려 17cm나 긴 수치로 가히 새로운 종의 탄생이 아니가 생각될 정도다.

그렇다면 일반인이 피겨여왕의 타고난 몸매에 접근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1. 길어져라 팔

첫 번째는 무엇보다 팔을 길게 만들어 주어야 한다. 가능한 길게 보이게 만들어야 한다. 팔의 지방을 제거할 때 소위 날개살만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경향이 많다. 이를 위해선 360도로 팔 전체의 지방을 무리 없이 제거해야 하는데, '피겨여왕 몸매만들기'의 노하우가 아니면 상당히 어려운 고난이의 기술이다. 무엇보다 '피겨여왕 몸매만들기'는 부유방을 비롯한 겨드랑이 주변을 철저히 제거하여 실제로 숨겨졌던 팔길이의 1-2cm를 되찾게 된다. 즉 실제 팔길이가 길어지게 된다는 말씀. 이것이 피겨여왕의 차렷 자세에서 나오는 11자 팔의 첫 번째 조건이다.

2. 좁아져라 어깨

피겨여왕은 드레스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 그 이유가 뭘까? 바로 어깨. 일반인들은 옷을 입을 때 소위 '떡대'때문에 가슴 쪽의 단추가 밀려 나오거나 옷섶이 열리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피겨여왕 몸매만들기' 를 통해 떡대 있는 어깨를 90도 가진 테가 생기도록 도움을 받고 있는 것이다.

3. 봉긋한 가슴

피겨여왕 몸매만들기에 있어 팔은 부유방, 겨드랑이살, 애깃살, 브라라인까지 불거진 살들 까지 제거함으로써 아울러 물방울 모양의 봉긋한 가슴까지 갖추게 되는 매직과도 같다.

'피겨여왕 몸매만들기'의 에피소드 중 하나는, TV에 비만센터 원장으로 나오는 의사들조차 TV출연 전 '피겨여왕 몸매만들기'까페를 찾아 몸매를 다듬는다는 사실. 그 까다로운 비만, 지방흡입 의사 본인들조차 신뢰성을 갖고 찾는 곳이 '피겨여왕 몸매만들기'이다. 일반인에게 공개된 '피겨여왕 몸매만들기'까페. 이제는 누구나 여왕 몸매가 될 수 있게 된 것이다.

제공: '피겨여왕 몸매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