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경비 건립을 축하합니다.
◇경기국학원, 경기국학운동시민연합이 안산시 호수공원내 무궁화동산에 30일 세운 천부경비.
안산시 호수공원내 무궁화동산에 꽁꽁 언땅을 파가며 하늘에서 내려온 천부경이 공공장소에 15번째로 세워졌다

1월 30일 오전 11시 안산시 상록구 사3동 무궁화 동산에서 선도문화부활을 염원하는 '천부경비' 제막식이 열렸다. 이날  경기국학원, 경기국학운동시민연합이 주최한 이 행사에는 내외 귀빈, 국학을 사랑하는 사람들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의회 강득구 도의원, 안산시 시민공원과 이상원 과장, 안산신문사 조원칠 사장, 안산정론신문 김수철 대표, 안산문화원 김봉식 원장, 대한노인회 안산시 단원구 강순근 지회장, 안산시 생활체육회 윤재상 사무국장, 무궁화연대 이춘강 회장,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홍윤기 석좌교수,  경기국학원 유용근 상임고문 (전 11대, 12대 국회의원),  국제효문화실천운동 경기본부 정인석 본부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영하14도의 강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국학을 사랑하는 분, 내외부 귀빈 모두는 즐겁고 활기찬 축제분위기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우리 고유의 경전인 천부경 81자 안에는 하늘과 땅과 사람의 합일을 강조하는 천지인 정신의 핵심을 표현한 한민족 최고의 경전으로 여느 경전과는 달리 섬겨야 할 신이나 교리가 따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