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비어컴퍼니, 2025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 ‘루미네이터’ 출시

2025-11-26     강지선 기자
이미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2025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루미네이터(Luminat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5주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기념해 23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루미네이터’를 재해석 후 더욱 깊은 풍미와 스페셜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붉은 갈색 ‘마호가니’ 빛의 루미네이터는 리치한 몰트의 단 맛과 홉의 쌉쌀함이 조화로운 ‘도펠복(Doppelbock) 스타일 맥주이며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은 몰트의 향을 끌어올리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시는 고급스러운 여운으로 기억되는 특별한 겨울 맥주이다.

또한 겨울 분위기 가득한 일러스트와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 형태의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낭만적으로 밝혀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에 있는 다양한 고객분들께 다가가기 위해 국내 최대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 11월 26일(수)부터 12월 3일(수)까지 공동구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서도 사전 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구매 시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2/8일(월)부터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 그리고 백화점, 바틀샵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