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로마플라붐, 두바이 뷰티월드 2025 성공적 참가 ‘K-프리미엄 향기 중동 사로잡아’
2025-11-11 강지선 기자
한국의 프리미엄 디퓨저 전문 기업 에이로마플라붐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최대 뷰티 전문 전시회인 '2025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
에이로마플라붐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현지 시각) 3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DWTC)에서 열린 이 대규모 행사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었다.
'두바이 뷰티월드'는 중동 지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결정하는 핵심 전시회이다. 에이로마플라붐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디퓨저 제품 라인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전시 기간 동안 현지 바이어 및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집중적인 문의를 받았다. 이로써 중동 시장에서 한국산 프리미엄 향기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와 잠재력을 확인했다.
에이로마플라붐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한 확고한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했다. 또한, 전 세계 뷰티 산업 관계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를 만들었다.
에이로마플라붐 관계자는 “3일간 진행된 전시회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으로 중동을 넘어 전 세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