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연예인 골프단, ‘사랑의 짜장차’ 행사에 노래방 기기 기증
지난 10월 29일, 군포시 산본 로데오거리가 따뜻한 미소로 가득 채워졌다.
한국크리스토퍼 안양군포의왕센터와 한국사법교육원 경기중부시민로스쿨이 공동 주최한 ‘사랑의 짜장차’ 행사에 퍼플스 연예인 골프단이 참여해 공연과 후원으로 행복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경로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 중심에는 퍼플스 연예인 골프단의 따뜻한 봉사 정신이 있었다.
퍼플스 연예인 골프단 관계자는 “결혼과 가정을 소중히 여기는 퍼플스의 가치처럼,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가족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사랑과 존중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포1동 주민자치회, 시민로스쿨, 한국크리스토퍼센터, 사랑의 봉사차 등 5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해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김사녀 군포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퍼플스 연예인 골프단을 비롯한 여러 단체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큰 위로가 됐다”라며 “지역을 위한 이런 진정성 있는 나눔이 오래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을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군포를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퍼플스 연예인 골프단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중심으로 배우 이종원, 이정용등 여러 연예인과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뜻을 모아 만든 사회공헌 네트워크다. 이들은 꾸준한 봉사와 후원을 통해 ‘배움은 나눔으로 완성된다’라는 철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사랑의 짜장차’ 참여 역시 지역사회와 세대를 잇는 따뜻한 나눔의 현장으로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