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빔프로젝터 '저스에어빔', 1300안시로 화질 기술력 입증…'프리미엄 빔 기준 강화'

2025-10-23     강지선 기자
이미지 저스(ZUS)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브랜드 저스(ZUS) 가 또 한 번 기술력으로 시장의 기준을 새롭게 세웠다. 휴대용·캠핑용으로 인기를 끈 ‘저스미니빔’에 이어, 가정용 프리미엄 모델인 ‘저스에어빔’ 이 출시, 많은 사용자에게 미니빔프로젝트로 추천되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저스에어빔은 네이버쇼핑 빔 프로젝터 부문 판매량 1위, 5점 만점 리뷰 15,000건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저스에어빔 프로젝트는 1300안시, 최대 23,400루멘 밝기, 4K 초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해 기존 빔프로젝터 대비 압도적인 화면 선명도를 자랑한다. 또한 저스만의 독자 기술인 ‘다이나믹 바이브즈 필터’ 가 탑재되어 좀더 생생하고 깊이 있는 컬러를 구현한다.

안드로이드 13 OS 가 내장된 것도 큰 장점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 등 모든 OTT 스트리밍 서비스를 별도의 기기 없이 본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즉시 시청 가능하다.

이미지 저스(ZUS)

여기에 블루투스 5.4, Wi-Fi 6, 단초점 렌즈, 오토 키스톤 자동 보정 기능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춰 어떤 공간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저스 관계자는 “저스에어빔은 가정용, 휴대용 빔프로젝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고화질과 사용 편의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았다”며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시장에서 저스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