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플러스-희망브리지, ‘히어로 응원 이벤트’… 팬 투표 1위 아티스트 이름으로 1천만원 기부

2025-09-16     정유철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CJ ENM(대표이사 윤상현)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와 함께 ‘히어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 응원' 이벤트 이미지. 희망브리지 제공

이번 이벤트는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히어로 같은 K-POP 무대는?”을 주제로,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1천만 원을 희망브리지에 기부한다.

이 기부금은 국민의 히어로인 소방관의 처우 개선과 안전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팬덤의 열정과 아티스트의 영향력이 사회적 나눔으로 이어지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벤트에는 엠넷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업사이클링 파우치와 소방관 키링(20명), 엠플포인트 1,500점(100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희망브리지 커뮤니케이션팀 김충현 홍보파트장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K-POP 팬들의 응원이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기부된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은 특별하다. 팬덤의 열정이 나눔으로 확장돼 소방관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