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드 청년회 그린D,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대한민국 여성분들, 감사합니다.” 러브핸즈 거리 캠페인,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에 좋은 체조 알려주기 등 거리 행사

단월드 청년회 그린D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서울 지하철 우장산 역 앞 주택가에서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대한민국 여성분들, 감사합니다.” 러브핸즈 거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여성들, 특히 가족들을 따뜻하게 챙겨주는 어머니들께 감사를 표현하는 의미로 어깨를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러브핸즈’ 거리 캠페인의 일환이다. 단월드 청년회원들은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많은 전문분야에 진출한 당당하고, 아름다운 여성들을 응원하고, 많은 희생을 감수하시면서 가족들을 돌보시는 대한민국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거리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단월드 수련컨텐츠인 ‘활공’을 응용한 ‘러브핸즈’ 는 손으로 직접 막혀있는 에너지를 풀어주고 교감도 할 수 있어서 ‘사랑주기’ 라고도 불린다. 청년단들이 여성의 뭉친 어깨를 풀어주자 가사 스트레스로 지친 어머니들과 학업 직장 스트레스로 굳어있던 어린 여학생들의 얼굴도 활짝 웃었다.

단월드 청년회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핑크빛 현수막을 뒤로 하여 대한민국의 반쪽인 여성들에 대하여 더 긍정적인 의식으로 전환하자는 취지로 귀여운 뇌 캐릭터인형을 준비하여 밝은 미소를 전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그리고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체조로 ‘다이어트를 위한 체조’, ‘피부가 좋아지는 체조’, ‘자궁이 건강해지는 체조’ 를 알려주는 강좌도 펼쳤다.

단월드 청년회 그린D는 2003년, 중국의 동북공정에 맞서 ‘한민족 정체성 찾기 1천만 서명운동’을 전개하여 고구려사 왜곡을 저지하였으며, 3대 국경일 태극기몹 행사, 단군탄신일 및 단군모금운동, 온라인 홍익 컨텐츠 제작 등을 통해 한민족의 뿌리인 단군 할아버지에 대한 바른 인식을 이끌어 내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한민족의 우수한 정신과 철학, 하나된 민족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